하나노인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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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하나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이 소통되는 열린 공간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며 고객감동 극대화, 투명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법과 윤리를 준수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윤리 행동강령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합니다.

법규준수 우리는 복지관과 사회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품위유지 함우리는 복지관이나 개인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근무태도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기반으로 직무에 임합니다.
상호존중 우리는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직원간 예절을 준수합니다.
사고보고 우리는 문제가 생기면 바로 보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유.무형 이익의 수수금지 우리는 거래처, 고객, 직원으로부터 특혜적 도움을 받지 않습니다.
고객보호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합니다.
공정한 거래 우리는 모든 거래에 있어 평등한 참여의 기회를 보장하며, 공정한 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합니다.
보안유지 우리는 직무상 취득한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이를 통해 부당한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
안전사고 예방 및 환경보호 우리는 안전사고 및 위험의 예방을 통하여 복지관의 자산과 직원의 안전을 도모하며 환경 및 자연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열린경영 우리는 전 방향의 의사소통을 활성화하여 지식과 정보를 공유, 모두가 성과 창출에 참여하는 열린 경영을 실천합니다.

하나노인복지관   /   58753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229번길 9-1 (영해동1가)   /   대표전화 : 061-242-5354   /   팩스번호 : 061-242-5358   /   사업자등록번호 : 411-82-10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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