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품격있는 노후생활을 위한 어르신의 생활 파트너

회원등록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간표 식단표 실습안내 이용자 고충처리

이용자 고충처리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 복지관과 직원이 이용자의 권리와 인권에 대해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건의함

2층 다목적 강당 게시판 벽면

인권함

2층 다목적 강당 게시판 벽면

홈페이지

이용안내 > 이용자 고충처리

담당자

행정교육팀

전화상담

061-242-5354

* 제기된 내용은 공식적인 처리절차를 거쳐 30일 이내에 구두 또는 서면으로 결과를 통보합니다.

58753) 전라남도 목포시 해안로229번길 9-1

전화 061-242-5354 | 팩스 061-242-5358 | 이메일 hananoin@hanmail.net

COPYRIGHTⓒ2023 BY 하나노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